
1. 개요
· 96개 광고 노출
· 45개 Unique 브랜드
· 57분 전국 광고 방송 시간
· 5억 5,400만 달러 게임 내 총광고비
· 560만 달러 30초 광고 가격
· 30만 달러 디지털 광고 가격
· -15% 작년보다 감소한 시청률 / 3,200만 시청 가구
· 슈퍼볼 게임 중 유튜브 광고 시청률이 작년 보다 70% 이상 증가
2. 브랜드
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.
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,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.
1. 개요
· 96개 광고 노출
· 45개 Unique 브랜드
· 57분 전국 광고 방송 시간
· 5억 5,400만 달러 게임 내 총광고비
· 560만 달러 30초 광고 가격
· 30만 달러 디지털 광고 가격
· -15% 작년보다 감소한 시청률 / 3,200만 시청 가구
· 슈퍼볼 게임 중 유튜브 광고 시청률이 작년 보다 70% 이상 증가
2. 브랜드
🤔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? 사실 그게 전략
굿모닝MY브랜드
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
플랜브로
신세계백화점 본점,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..✨
커머스의모든것
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?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
드롭샷매치
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
46살문영호
🌮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?
굿모닝MY브랜드
새댓글
전체보기